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시리즈를 통해 오토라는 남자를 구매하여 보았는데요. 오토라는 남자라는 영화도 너무 재미있었고 네이버 멤버십에 가입하면 저렴하게 볼 수 있어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 리뷰해 보았습니다.
네이버 멤버십을 통한 네이버 시리즈 결제
네이버 멤버쉽은 월 4900원인데 연으로 결제하면 천 원 할인해 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작년 12월에 46800 결제했습니다. 연결제로는 별로 시간이 길지 않지만 네이버 멤버십을 사용한 지는 일 년이 조금 넘었는데 네이버 쇼핑을 할 때 구입금액의 2%를 적립해 주는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차곡차곡 모으면 한 달에 평균 6000-8000원 정도 되었습니다. 거기에 최신 영화를 공짜로 볼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네이버 멤버십을 가입하면 노래 바이브 이용권, 티빙 방송 무제한, 네이버 쿠키 49개, 네이버 시리즈 영화 2만 원 상당 쿠폰 혜택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달마다 변경가능 하기 때문에 다양하게 즐기고 있지만 그중 가장 좋아하는 혜택은 당연히 네이버 시리즈 영화 한 편 무료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요번달도 네이버 시리즈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오토라는 남자를 구매했습니다.
오토(OTTO)라는 남자 소개
장르는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감독은 마크 포스터 주연은 톰행크스입니다. 개봉일은 한국기준 2023년 3월 29일이었습니다. 126분짜리 영화라 보기에 부담은 없었습니다.
영화 오토라는 남자는 스웨덴 작가 프레드릭 베크만의 소설 < 오베라는 남자>라는 책을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입니다. 톰 행크스가 오토연기를 했고 오토의 과거 배역은 친아들 트루먼 행크스가 했는데요. 출연진들의 연기가 돋보였습니다. 사회의 부조리에 대한 비판과 그 안에서의 가슴 따뜻한 위로와 유머가 조화를 이루는 영화였습니다.
오토라는 남자 줄거리
세상에 불만이 많은 남자 오토 모든 사람들이 머저리로 보이며 원리원칙을 중시하는 인물입니다. 처음에는 사람이 왜 저렇게 적대적이고 깐깐할까라고 생각이 들 수 있죠.
최근 부인을 잃고 직장마저 잃은 오토는 스스로 삶을 마감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그때마다 죽은 부인이 막아주는 듯 예상치 못한 다른 일들로 죽음을 피해 갑니다. 죽음을 맞이하려고 할 때마다 스치는 부인과 젊은 오토와의 기억들을 통해 오토가 얼마나 부인을 사랑했는지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맞은편 건물에 마리솔과 토미 부부가 이사를 오게 되는데요. 사랑스러운 마리솔 부부에게는 두어린딸과 뱃속의 작은 생명을 갖고 왔습니다. 평행주차도 못하는 토미를 못마땅이 여기는 오토는 마리솔은 마음에 들어 하는데요.
마리솔도 자신의 아버지와 비슷한 부분이 있는 오토를 많이 챙기고 살펴줍니다. 오토도 마리솔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따스한 마음을 느끼죠. 그리고 마리솔의 두 어린 딸들도 오토를 무서워하지 않고 밝게 인사하며 정을 나눠주는데요. 그래서 일까요? 오토는 마리솔의 운전을 알려주며 두 아이의 엄마로 앞으로 삶을 잘 살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마리솔이 부인을 떠나보내지 못하는 오토가 걱정되어 도와주고 싶어 하는데 이 이야기를 듣고 오토는 불같이 화를 냅니다. 또한 오토가 마음에 들지 않아 했던 주택관리인이 마지막으로 시비를 주죠. 여러 생각에 다시 자살을 시도하는 오토 하지만 그 다행히도 죽은 부인의 모습이 나타나며 이제 그만하라고 하죠.
그때 결심하는 오토는 마리솔에게 그동안 자신이 사회에 적대적이었던 이유를 이야기하며 마음의 문을 엽니다.
여기까지가 큰 줄거리였고요! 틈틈이 마을 주민들 간의 티격태격하는 모습도 재미있는 요소였습니다.
한 줄 줄거리
오토가 밉지 만은 않은 건 오토 마음속에 따뜻한 마음이 있다는 것을 느껴서 이지 않을까요? 사회의 부조리에 분노로 얼어붙은 오토의 마음을 녹여가는 것이 가장 큰 맥락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토라는 남자 줄거리
오
댓글